당일 출고 마감까지 (스케줄보기)

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오류입고가 무엇인가요??
작성일 19-06-20 18:37   

본문

오류입고시 확인해 주세요.

1. 실사확인
  물류센터 작업관리자 판단으로 오류입고상품으로 올릴수 있습니다. 
  고객님께서 실사를 통해 상품을 정확히 확인해 주세요.

2. 구매사이트 확인
    구매사이트에서 상품별로 발급 받으신 트래킹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.
    - 불일치일시; 오류입고 상품 트래킹넘버 수정 후 [오류무시] 클릭.
    - 일 치일시 ; 판매자 누락 분할 배송일 수 있으니 판매자와 직접 확인 하여 해결
      * 오류무시 클릭 시 상품에 대해 문제가 없음으로 간주되어 배송작업이 진행됩니다.

  • 상호:월드 인터네셔널
  • 대표:전세계
  • 사업자등록번호:424-73-00573
  • 통신판매신고번호:2022-서울은평-0931
  • 주소: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5길 3-4,
  • 이메일:shipda_help@nate.com
  • 쉽다는 통신판매 중개자이며,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닙니다. 따라서 상품,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쉽다는 중국사이트에 직접 주문으로 구매되어 정식통관을 거친 정품만을 해외배송대행 하고 있습니다.
    쉽다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,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
   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,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